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반부패 NO!, 『청렴 나눔 바자회』개최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반부패 NO!, 『청렴 나눔 바자회』개최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지역사회와 직원들 일상에 반부패 방지를 위한 ‘청렴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청렴문화 확산과 자원의 순환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직원, 법무보호대상자가 참여해 따뜻한 정을 나눴다.

특히 광주전남지부 직원들은 행사를 위해 자신의 애장품을 판매하고 청렴에 대해 홍보하는 부스를 운영하며 자원봉사자, 법무보호대상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참여를 이끌었다.

이날 판매된 물품의 수익금 전액은 법무보호기금으로 기부하면서 바자회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법무보호대상자, 직원 모두가 일상 속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고영훈 광주전남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 지원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광주전남지부는 청렴 문화가 전파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