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023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보고회 개최
검색 입력폼
영광군

영광군, 2023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보고회 개최

영광군, 2023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보고회 개최
[복지TV호남방송]영광군은 지난 2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시범사업 추진 농업인 및 관계 공무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 농촌지도사업 종합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한 시범사업에 대해 평가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우수 시범사업 농가 사례발표, 농업기술센터 각 부서별 추진한 시범사업 보고 및 평가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영광군농업기술센터는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에서 최고 영예인 대상(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농기계 임대사업 평가 최우수기관, 교육훈련사업 종합평가회 우수기관 등의 타이틀을 획득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한, 귀농어귀촌 종합평가 최우수상과 전라남도 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에서 두 부문 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았다.

영광군농업기술센터의 관계자는 “이번에 수상한 여러 상들은 영광군 농업기술센터의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이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4년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종합보고회를 통해 드러난 성과와 문제점을 면밀히 분석하고 개선하여, 내년에는 더욱 내실 있는 사업 추진으로 풍요로운 농업·농촌을 만드는 데 기여할 계획임을 밝혔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