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 초복 맞이 특별 반찬 봉사>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 초복 맞이 특별 반찬 봉사>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 특별 반찬 봉사활동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지난 18일(목) 공단에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회장 박성현)가 숙식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특별 반찬 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여성위원회 박성현 회장 등 법무보호위원 총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생활관에 거주하는 숙식보호대상자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 및 반찬 5종 등 특별 반찬 봉사가 이루어졌다.

박성현 회장은 “여성위원회 봉사활동을 통해 숙식보호대상자들이 지역사회 따뜻한 온정을 느끼며, 자립활동에 전념하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고영훈 광주전남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자립과 재범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