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장애인체육회 창립3주년 기념 ‘떡나눔 행사’진행
검색 입력폼
광산구

광산구장애인체육회 창립3주년 기념 ‘떡나눔 행사’진행

광산구장애인복지관에 떡 전달 사진
[복지TV호남방송] 광주광역시광산구장애인체육회(회장 박병규 광산구청장)는 2024년 8월 22일 광산구장애인체육회 창립 3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떡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떡나눔 행사는 광산구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협조해 준 광산구내 장애인 시설 및 단체, 유관기관 등 70개소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임직원이 직접 기념떡을 전달했다.

체육회는 21년 8월 23일 창립한 이후 ‘모두가 누리는 평등한 장애인체육’ 가치 아래 장애인 생활체육 프로그램 보급, 국내외 체육대회 참가 지원, 장애인식개선 사업, 신인선수 발굴 및 육성, 장애인체육 발전 기금 모금 등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광산구장애인체육회장 박병구 광산구청장은 “창립 3주년을 맞아 되돌아 보면 늦은 창립에도 불구하고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전력 질주 하듯 장애인체육 기반을 견고히 확립하였고 광산구만의 특색있는 특화형 생활체육사업, 힐링캠프, 어울림대회 등으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괄목한 만한 성과를 이루었으며 특히 기업체 등의 후원 문화 활성화는 전국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모범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장애인분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