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항공서비스학과, 아시아나항공 채용 준비 ‘면접코칭 세미나’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호남대 항공서비스학과, 아시아나항공 채용 준비 ‘면접코칭 세미나’

전혜정 박사, ‘어떻게 면접을 준비할 것인가’를 중심으로 안내와 동기부여

호남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지난 6일 4호관에서 코로나이후 5년 만에 채용계획을 밝힌 아시아나항공 공채 준비를 위한 면접코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복지TV호남방송] 호남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진경미)는 지난 6일 4호관에서 코로나이후 5년 만에 채용계획을 밝힌 아시아나항공 공채 준비를 위한 면접코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항공사직무동아리(지도 이동희 교수)학생들은 아시아나항공 객실승무원 출신이자 한국의 K-서비스를 연구하는 전혜정 박사를 강사로 초청, 아시아나항공의 조직문화와 그에 맞는 인재상을 중심으로 어떻게 면접을 준비할 것인가를 중심으로 면접코칭 세미나를 가졌다.

이 날 면접코칭세미나에 참여한 김수영 학생(3학년)은 “면접트렌드와 채용정보를 바탕으로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잘 알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고, ‘아시아나승무원이 되려면 승무원처럼 살아야 한다’는 말씀이 기억에 남았다”며 “앞으로 대학생활 동안 더욱 역량을 키우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1학년 학생들을 위한 세미나 시간을 통해 구체적 목표 수립을 통해 객실승무원으로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동기부여 시간도 가졌다.

정우진 학생(1학년)은 “실제 비행 경험과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흥미롭고 알찬 시간이었고, ‘승무원이 되고 싶으면 승무원처럼, 열정을 가지고 꿈에 도전하라’라는 말이 가슴을 울렸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동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