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맑은 날씨와 함께 다시 돌아온 화순고생들의 버스킹 공연
검색 입력폼
화순군

화순군 맑은 날씨와 함께 다시 돌아온 화순고생들의 버스킹 공연

추석 맞이 버스킹 특별공연, 9월 13일 17시 30분에 시작

13일 청춘신작로 버스킹 홍보 포스터.
[복지TV호남방송]화순군은 올해 6월부터 매주 금요일 18시 부터 21시까지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청춘신작로 어울림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9월 13일 참가할 단체는 화순고 재학생으로 이루어진 6개 팀이다.

화순고 학생들은 저번 주 금요일 공연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취소돼 이번 주 금요일 17시 30분에 특별공연 할 예정이다.

참가할 단체는 ▲돼지식스(화순고 비공식 밴드부) ▲스트리밋(화순고 댄스부) ▲데일밴드(화순고 밴드부)와 화순고 재학생들로 이루어진 ▲화순고 이쁘니들 ▲레전드방송 ▲행집욕부으로 총 6개 팀이다.

버스킹 무대는 화순고 댄스부, 밴드부 등이 총출동하여 대중가요, 트로트, 방송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버스킹 공연 시 청년 푸드트럭에서 닭꼬치, 추러스 등을 판매해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다.

조미화 인구청년정책과장은 “화순 군민들이 청춘신작로 버스킹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청춘신작로 버스킹 모집 대상은 전국 5 부터 7세 어린이와 전국 초·중·고·대학교 재학생이다.

참가사례비는 5 부터 7세 어린이는 팀당 5만 원이며, 초·중·고등학생은 6인 이하 인당 5만 원, 7인 이상 팀당 35만 원이다.

대학생은 1 부터 3인은 인당 10만 원이며, 4인 이상 팀당 40만 원, 10인 이상 팀당 50만 원이다.

공연 참가 신청은 수시 모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인구청년정책과 청춘신작로팀에 문의하면 된다.
양동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