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고영훈 지부장,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협의회 안병열 회장, 표래식·최정학 명예회장, 각 기능별 위원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자리를 빛냈다.
이·취임식에서는 경제인위원회의 발전에 기여한 이미진 이임회장에게 지부장 감사패 및 경제인위원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새로 취임한 박진호 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 신규 임원진 임명장 수여, 법무보호사업비 전달, 회장 이·취임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경제인위원회 이미진 이임 회장은“지난 임기 동안 경제인위원회와 함께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경제인위원회 박진호 취임 회장은“임기 동안 경제인위원회를 헌신적으로 이끌어주신 이미진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법무보호대상자들이 경제적 자립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고영훈 지부장은“경제인위원회와 협력하여 재범 방지와 지역사회 통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