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대한노인회 강진읍분회, 제9‧10대 노인회장 이‧취임식 성료
검색 입력폼
강진군

강진군 대한노인회 강진읍분회, 제9‧10대 노인회장 이‧취임식 성료

김동표 회장 이임, 김승복 회장 취임… 지역 어르신 위한 새로운 출발

강진군 대한노인회 강진읍분회, 제9‧10대 노인회장 이‧취임식 성료
[복지TV호남방송]대한노인회 강진읍분회가 지난 15일 강진읍 노인복지관에서 제9‧10대 노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원 강진군수를 비롯해 전재영 복지환경국장, 임창복 강진읍장, 읍내 기관단체장, 경로당 회장 및 총무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임하는 김동표 회장은 재임 중 경로당 운영을 내실화하고 어르신 복지 향상에 힘써, 강진읍 노인회의 화합과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다,

신임 김승복 회장은 강진읍장과 강진군 노인회 사무국장을 역임한 바 있어 풍부한 행정 경험과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김승복 회장은 취임사에서 “강진읍 노인회가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회와 소통하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어르신들의 작은 목소리도 소중히 여기며,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승복 회장은 이날 암 투병 중인 지역 어르신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참석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해당 성금은 치료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번 이‧취임식은 어르신 사회의 책임과 역할을 잇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며, 준비된 오찬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박상철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