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제1회 신안군어린이집 꿈나무 큰잔치 개최

지난 15일 원생과 보육교사 등 500여 명 참석…처음으로 어린이집 연합 행사 열어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09월 18일(월) 14:17
지난 15일 제1회 신안군어린이집 꿈나무 큰잔치 행사장(압해읍 군민체육관) 전경
[복지TV호남방송]신안군은 지난 15일 압해읍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제1회 신안군어린이집 꿈나무 큰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일상 회복과 더불어 처음 개최하는 어린이집 행사로 50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 및 보육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군의 특성상 관내 어린이집이 연합으로 하는 대규모 행사가 없어 아쉬움이 많았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큰 기대를 모았다.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열리는 행사는 개회식, 보육 유공자 표창 수여, 기념식과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고, 재롱잔치와 학부모와 함께하는 체육대회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박우량 군수는 ‘소금이의 무지개 색깔 여행’이라는 제목의 창작 아동극에 소금이 역할로 깜짝 출연해 아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끌어내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박우량 군수는 “어린이집 행사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고, 처음으로 개최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우리 지역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신안군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56096543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2일 11: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