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농가주부모임 전남도연합회 임원 일동 고향사랑기부 동참

정혜숙 도 회장 등 고향을 향한 마음 모아 2백만원 기탁

양정오 기자 bodo@wbci.kr
2023년 09월 22일(금) 13:48
영광군, 농가주부모임 전남도연합회 임원 일동 고향사랑기부 동참
[복지TV호남방송]농가주부모임 전남도연합회 정혜숙 도 회장과 임원 일동이 지난 21일 영광군청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농가주부모임은 영농에 종사하는 여성농업인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자 지난 1999년 설립되어 여성농업인의 위상과 권익향상을 위해 농협과 협력중인 단체로, 지속가능한 농업ㆍ농촌 기반조성과 여성농업인 생산자단체로서 농축산물 답례품과 연계하는 등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탁식에 참여한 정혜숙 도 회장은 “2022년까지 전라남도 농정업무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군에 선정되는 등 농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고, 이번 기부를 통해 영광군에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도 영광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응원하겠다.”고 말했고

이에 강종만 영광군수는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주신 농가주부모임 정혜숙 도 회장 외 임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이러한 온정의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모금된 기부금의 사용처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여 영광군 농업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 고향사랑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 대면접수 창구)으로 가능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관심 있는 내용이 있으면 영광군청 재무과 고향사랑세외수입팀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601590408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2일 05: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