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럭 나무아래서 이은수 대표, 강진군에 장학금 기탁

강진 하맥축제 수익금 일부 쾌척

양정오 기자 bodo@wbci.kr
2023년 10월 04일(수) 11:24
이은수 대표가 지난달 27일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복지TV호남방송]강진 푸드트럭 나무아래서 이은수 대표가 지난달 27일 장학금 100만 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이은수 대표는 여러 차례 장학금 기탁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힘써왔다. 이번 기탁 또한 최근 열린 강진 하맥축제 기간 동안 푸드트럭을 운영한 수익금의 일부를 강진군 장학사업 발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기탁했다.

이 대표는 평소에도 강진군의 다양한 축제에 참여해 여름철에는 시원한 음료를, 가을철에는 따뜻한 차를 관광객들에게 제공해 지역 관광 발전에도 기여했다.

이은수 대표는 “항상 강진군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을 위해 푸드트럭을 통해 먹거리 편의시설을 제공, 만족감을 주는 것에 대해 보람을 느껴왔다”며 “지역 학생들에게 보탬이 돼 군민으로서 자긍심을 느끼기 위해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강진원 군수는 “항상 다방면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데 감사한 마음 뿐이다”며 “강진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선의가 지역 학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올해 1억 6,862만 원의 장학금이 모금됐으며, 현재까지 176억 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636762162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2일 01: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