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한국평화언론대상 시상식 개최

봉사대상… 송현진 담양군산림조합장 수상

김기준 기자 bodo@wbci.kr
2023년 10월 10일(화) 14:01
강운태 전)광주광역시장, 이병노 담양군수, 최용만 담양군의회의장, 구복규 화순군수,박균택 변호사 등 내빈들이 제10회 한국평화언론대상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송현진 담양군산림조합장이 영예의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복지TV호남방송] (사)한국시민기자협회와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전국교수회가 주최하고 한국평화언론대상 후원회가 주관한 제10회 한국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이 지난 9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는 김민경 한국평화언론대상 대회장, 류재민 이사장, 강운태 전)광주광역시장, 조인철 전)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 최영호 전)한전상임감사, 황일봉 전)남구청장, 이병노 담양군수, 구복규 화순군수, 최용만 담양군의회의장, 전승일 광주광역시 서구의회의원,구충곤 전)화순군수, 윤택림 전)전남대학교 병원장, 박균택 변호사, 언론인들이 다수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송현진 담양군산림조합장이 이웃을 항상 돕고 사랑을 베푼 선행을 5천8백여 회원들로부터 인정받아 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송현진 담양군 산림조합장은 “잘한 일도 없는데 큰 상을 받은 것같아 민망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해달라는 의미로 알고 변함없이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김기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664273792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21: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