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읍,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광양읍 체육회, 읍민을 위한 화합의 장 마련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10월 19일(목) 11:56
광양시 광양읍,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복지TV호남방송]광양시 광양읍은 지난 14일 서천체육공원에서 광양읍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제12회 광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광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는 정인화 광양시장을 비롯해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 임형석 전라남도의원, 주요 기관·단체장과 광양읍민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체육대회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족구, 그라운드골프, 게이트볼 종목이 진행됐고, 70개 마을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승부차기와 윷놀이 등을 통해 읍민의 화합을 다지는 장이 됐다.

체육경기 외에 품바 공연, 레크리에이션,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읍민들의 흥을 북돋우는 등 큰 호응 속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허남수 광양읍 체육회장은 “체육대회 준비에 도움을 주신 정인화 시장님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읍민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풍성한 가을을 맞아 광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준비한 행사를 즐기는 한편, 읍민이 화합하고 단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720045430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13:3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