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표창 수상

‘시장 표창’등 총 11번의 잇따른 수상 이어져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11월 06일(월) 08:11
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 (사진=전승일 의원 제공)
[복지TV호남방송] 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양동, 양3동, 농성1‧2동, 화정1‧2동)은 지난 2일 수완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광주시민·사회단체총연합 주관 ‘돌아오고 싶은 광주, 애향인사 초청회’에서 광주광역시장(강기정 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전 의원은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협조했을 뿐 아니라, ‘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건설을 위해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이날 행사에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에 전 의원은 “귀한 상을 주셔서 수상의 기쁨은 잠시 오히려 마음이 더 무거워졌다.”라며, “호남인의 긍지·자부심 가지고,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뛰어 지역사회 봉사에 힘쓰며 더불어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 의원은 대통령 표창, 지방자치 우수조례로 우수상 2회 등 총 10번의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민주당대표 1급 포상에 이어 (사)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중앙회의 추천으로 이번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815965016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00: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