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신협, ‘따뜻한 겨울나기’ 어려운 이웃에 이불 전달

온세상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다양한 나눔활동 펼쳐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11월 06일(월) 10:52
순천신협, ‘따뜻한 겨울나기’ 어려운 이웃에 이불 전달
[복지TV호남방송]순천신협은 지난 3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25채(20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신협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 사회공헌재단의‘온세상 나눔 캠페인’사업 일환으로, 관내 독거노인 가구와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윤정구 이사장은 “계절이 바뀌면서 홀로 거주하는 지역주민에게 두툼한 이불로 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도록 도움을 줘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학규 왕조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준 순천신협에 감사하다”라며,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신협은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해 한부모 세대에 도배, 장판을 시공해 쾌적한 보금자리를 지원했으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역 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또한, 지난해'LED 전등 교체사업'과 거동이 불편한 취약가구의 어르신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성인용 보행기를 지원하는 등 2016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817287709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5일 1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