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아름다운 동행 후원기업 현판식 개최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3년 11월 20일(월) 14:47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는 한국SOS구급센터(대표 양용하), 중앙미용직업전문학교(대표 이숙자)를 각각 아름다운 동행 25호, 28호 후원기업으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름다운 동행 법무보호 후원기업’은 지역사회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위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안정적인 재원 마련을 위해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협의회에서 중점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후원기업으로 선정된 양용하, 이숙자 대표는 광주남부지소 법무보호위원으로서 평소에도 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해 적극적인 취업 알선 등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양용하 대표는 “저의 작은 정성이 뜻깊게 사용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자세로 법무보호사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숙자 대표 또한 “보호대상자에 대한 사회적 낙인이나 편견을 없애고 이들이 건전하게 사회에 복귀하여 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하며 돕겠다”고 말했다.

광주남부지소 최병훈 지소장은 “광주 지역 내에 후원기업 참여 업체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역사회의 범죄 예방 및 보호대상자의 자립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에 앞장선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 많은 후원기업을 발굴해 보호대상자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903317759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3일 23: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