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복지관, 주민과 소통하는 ‘제22회 문화예술제’ 성황 종료
김기준 기자 bodo@wbci.kr
2023년 11월 30일(목) 16:12
첨단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제22회 문화예술제’에서 문필동 관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공연을 관람하며 기뻐하고 있다. /광산구청 자료 제공
[복지TV호남방송]광주 광산구 첨단종합사회복지관이 제22회 문화예술제 ‘일상이 예술로 꽃피는 시간’을 성황리에 마쳤다.

첨단종합사회복지관 문화예술제는 복지관 회원들이 지역과 마을을 노닐며 축적한 일상을 멋진 예술로 피워내는 소통의 장이다.

올 한해 주민이 복지관에서 학습하고 익힌 재능을 이웃과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통춤, 난타 공연 등 주민과 회원이 준비한 다양한 문화공연과 시화 및 수채화 작품을 전시하는 ‘첨단갤러리’를 비롯해 손거울 만들기, 공예 체험, 원예 재활용(리사이클링) 등 풍성한 체험 마당이 진행됐다.

문필동 첨단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올해 문화예술제는 문화와 예술을 통해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장이 됐다”며 “주민이 주인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96956450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3일 13: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