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낙안면 마중물보장협의체, 월동용품 꾸러미 나눔 행사 가져

취약계층 80세대에 내의·양말· 율무차가 담긴 꾸러미 전달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12월 05일(화) 12:36
낙안면 마중물보장협의체, 월동용품 꾸러미 나눔 행사
[복지TV호남방송]순천시는 낙안면 마중물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삼열·최미선)가 지난 4일 관내 취약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월동용품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낙안면 주민들이 정기적으로 후원한 기부금이 모인 착한시민캠페인의 배분금을 지원받아 진행됐다.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 80가구에 월동용품(내의, 겨울 양말, 율무차)이 담긴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철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을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이삼열 위원장은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마중물 위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가겠다”라고 말했다.

최미선 낙안면장은 “추위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마중물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낙안면을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낙안면 마중물보장협의체는 설 명절 떡국 꾸러미 나눔 행사,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홀몸노인 1:1결연 안부 살피기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5991264771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3일 11:3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