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박병규 광산구청장, 민선8기 1년 반의 구정 성과 공유 ‘기자간담회’

“모든 행정의 중심은 시민” 강조

김기준 기자 bodo@wbci.kr
2023년 12월 15일(금) 16:12
박병규 광산 구청장이 기자간담회에서 ‘민선8기 주요 구정성과와 구정 운영방향’을 밝히고 있다. Ⓒ김기준 기자
[복지TV호남방송] 박병규 광산구청장이 14일 광산구청 2층 상황실에서 출입기자 간담회를 갖고 ‘민선8기 1년반의 구정 성과 및 향후 구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이날 기자 간담회는 약 50명의 언론인이 참석한 가운데 박병규 구청장의 모두발언,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 날, "구청장님의 의욕은 산 정상에 도달해 있는데 이를 적극 홍보하며 함께 해야 할 실무책임자들이 소통에 소홀히 하고 있다."는 지적에 대해 "돌아보겠다."고 답했다.

이어 "하남종합복지관장 불공정 채용 의혹과 관련해 어떤 조치를 할 계획이냐"는 질의에 박 구청장은 "감사결과가 나오면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모든 행정의 중심은 시민이다.”면서 “대한민국이 경제는 성장했다는데 구성원간 불평등·양극화·자살 등이 끊이지 않는 것은 그 중심에 안정된 일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시민들이 안정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일자리특구 조성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056781470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8일 18: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