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성장키트 및 난방비 지원금 전달식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12월 15일(금) 15:58
곡성군-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성장키트 및 난방비 지원금 전달식
[복지TV호남방송]곡성군이 지난 1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와 관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을 위한 성장키트 및 난방비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38명의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 아동에게 26만 원 상당의 속옷과 잠옷이 포함된 성장키트와 다문화·다자녀 9가정에 난방비 50만 원씩 전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난 10월에도 관내 취약계층 아동 51명에게 1인 당 10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한 바 있다.

난방비 지원을 받은 아동의 부모는“최근 난방비 폭등으로 힘들어 하는 가정에단비와도 같은 기쁜 소식이다. 난방비뿐만 아니라 아이들 방한용품도 구매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성장키트를 지원받은 아동은 “우리 집이 조금 어려워서 새 속옷 같은 걸 사기가 힘들었는데 이번에 성장키트를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 우리를 신경 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중에 어른이 되어서 힘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곡성군의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나누어주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감사드린다. 곡성군에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추운 겨울을 함께 이겨내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057059469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3일 03: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