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영광군에 축산물꾸러미 80세트 기탁
양정오 기자 bodo@wbci.kr
2023년 12월 20일(수) 11:45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 영광군에 축산물꾸러미 80세트 기탁
[복지TV호남방송]영광군은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축산물꾸러미 80박스를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는 매년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및 축산물꾸러미, 영유아 도서 기탁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조기영 지부장은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농촌지역의 위기를 극복하고, 동시에 소외계층에게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농업의 공익적 가치 확산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이 곳곳에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지원해 준 NH농협은행 영광군지부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축산물 꾸러미는 흑돈수제떡갈비, 돈불고기 소시지, 흑햄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사회복지시설 및 읍․면 나눔 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08069167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2일 23:3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