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곰탕 나눔 행사 추진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3년 12월 26일(화) 14:09
무안군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곰탕 나눔 행사 추진
[복지TV호남방송]무안군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일 홀몸 어르신 8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곰탕 나눔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곰탕 나눔행사는 추운 겨울 홀로 보내시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한 행사이다. 곰탕, 떡국떡 등은 가구당 2인분씩 포장되어 80명에게 무안읍 생활지원사 편으로 직접 집으로 전달됐다.

이날 지원된 총 160팩의 곰탕은 벡제고등학교 총동문회, 토담골한우곰탕, 무안농협 RPC의 후원을 통해 추진될 수 있었다.

신경심 무안읍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 날씨에 홀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곰탕을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곰탕 나눔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백제고 총동문회, 토담골 한우곰탕, 무안농협 RPC에 감사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는 무안읍 불우 이웃 주민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숙아 무안읍장은 “무안읍을 위해 뜻깊은 봉사활동에 추진해주신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생활지원사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무안읍사무소는 한 분도 빠지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취약계층 발굴에 더욱 힘써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108985785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2일 19: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