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공단 광주남부지소 의료지원위원회 창립총회 및 전재형 초대회장 취임식 개최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4년 01월 26일(금) 12:27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는 2024년 1월 25일(목) 18시에 광주 광산구 소재의 르미엘 뷔페에서 광주남부지소 김창승 협의회장 및 각 직능별 회장, 법무보호위원 등 50여명의 내빈을 모시고 의료지원위원회(회장 전재형) 창립총회 및 초대회장 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의료지원위원회는 광주·전남지역 소재의 의료인과 관련업체 관계자들로 구성 되었으며, 보호청소년과 여성성인의 건강과 심신치유를 위한 의약품과 의술을 지원하기 위해 구성되었으며, 초대회장으로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재에 있는 ㈜신의 공간 대표인 전재형 회장을 추대하였다.

이날 행사는 법무보호위원 위촉장 전수, 초대회장 및 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 보호청소년과 법무보호위원 결연, 법무보호사업 기부금품 전달(200만원상당), 초대회장 취임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전재형 초대회장은 “보호청소년들의 재비행하지 않고, 건강한 사회에서 보호받으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으며, 광주전남지역 의료관계자들과 함께 광주남부지협의회가 전국 최고의 봉사조직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김창승 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광주남부지소 자원봉사조직을 활성화하여 법무보호청소년들이 안정적인 자립을 위해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275745095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1일 21:2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