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직업훈련위원회, 설 명절 위문품으로 사랑 전해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4년 01월 26일(금) 15:21
전달식 판 기준 (좌)이금엽 회장, (중앙) 안명섭 고문, (우) 고영훈 지부장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1월 25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직업훈련위원회(회장 이금엽)로부터 법무보호대상자 지원을 위한 설 명절 위문품을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설을 앞두고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희망을 온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칫솔 셋트(50만원 상당)을 손수 전달했다.

이금엽 회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위문품을 마련했다”며“언제나 직업훈련위원회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고영훈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를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직업훈련위원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279753035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1일 21: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