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욱 광주고등검찰청 검사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설 명절 위문방문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4년 02월 08일(목) 14:17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2월 7일, 광주고등검찰청(홍승욱 검사장)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광주전남지부를 방문해 법무보호대상자를 격려하고 위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홍승욱 고검장은 “법무보호대상자가 성공적으로 자립하기 위해서는 공단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공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고영훈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를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35138822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1일 11: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