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공단 광주남부지소, 대명엘리베이터와 업무협약(MOU) 체결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4년 03월 11일(월) 14:34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지소장 김명진)는 대명엘리베이터(대표 이미진, 최광일)와 7일 법무보호대상자 일자리 창출 및 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법무보호대상자 취업 연계, 맞춤형 인력 양성을 위한 취업 프로그램 활동 지원, 법무보호사업 개선과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남부지소는 법무보호복지활동을 통한 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 복귀와 범죄 예방 활동을 추진하고자 설립된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이미진, 최광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호대상자가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취업 연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명진 광주남부지소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은 사회적 낙인과 편견 등으로 원활한 경제 활동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또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될 경우 다시 범죄의 유혹에 빠질 수 있다.” 고 말하고, “이번 협약이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재범방지와 사회복귀에 큰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446186954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0일 21:1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