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무보호위원 홍보위원회 서상기 회장 법무보호복지공단 하늘공원 태양광 조명 설치사업 지원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4년 03월 19일(화) 14:09
[복지TV호남방송]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홍보위원회 서상기 회장이 올해 1월 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도심 속 옥상 하늘공원 환경 정비 사업에 이어 태양광 조명설치 사업을 다시 한번 지원했다.

서상기 회장은 올해 1월 서구청의 도움을 받아 광주남부지소 생활관 옥상에 법무보호대상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공원 정비사업을 지원했었다.

18일 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에 따르면, 서상기 회장이 옥상 하늘공원에 220만원 상당의 태양광 조명을 지원하여 설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태양광 조명설치 사업을 축하하기 위해 취업지원위원회 김대현 회장도 함께 참석했다.

서상기 회장은 “조명 설치를 통해 법무보호대상자와 직원들이 야간에도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명진 광주남부지소장은 “지난 옥상공원 정비사업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와 직원뿐만 아니라 지소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잠시 바쁜 일상을 벗어나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고 말하고, “법무보호대상자 및 옥상정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조명설치 지원을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설치된 하늘공원 태양광 조명으로 광주남부지소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야간에도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47228578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0일 19:2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