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상임위원회 김수관 위원 미술 작품 기증
오승준 기자 bodo@wbci.kr
2024년 03월 25일(월) 15:35
김수관 위원 미술작품 기증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3월 20일, 상임위원회 김수관 위원(상무수치과 원장)으로부터 미술 작품 6점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은 작품을 통해 숙식보호대상자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성공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염원을 담아 기증을 진행했다.

고영훈 지부장은 “청각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카페에서 기증식을 진행하니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다”며 “멋진 작품을 보면서 법무보호대상자가 자립을 다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수관 대표는“이번 미술작품 작품 기부를 통해 법무보호대상자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방면에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489840358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0일 15:2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