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이광래 상임감사 사업추진현황 및 현장점검
양정기 기자 bodo@wbci.kr
2024년 03월 27일(수) 11:10
한국농어촌공사 이광래 상임감사가 지난 25일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를 방문해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를 받고 내수면 스마트양식장 시범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 점검했다.
[복지TV호남방송] 한국농어촌공사 이광래 상임감사가 지난 25일 한국농어촌공사 화순지사를 방문해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를 받고 내수면 스마트양식장 시범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 점검했다.

이날 김기진 화순지사장은 2024년 경영목표 및 중점 추진계획 및 현안사항에 대해 보고하였고, 이광래 상임감사는 최근 2년간 급격한 성장을 이룬 화순지사의 노력을 치하하였다.

이어 이광래 상임감사는 내수면 스마트양식장 시범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찾아 안전관리 사항 등을 점검했다. 화순군과 위·수탁계약을 맺어 추진하는 내수면 스마트 양식장 조성사업은 당초 남정리 일원에 자리한 양돈단지를 철거·이전하여 기반시설을 조성하는 내수면 양식단지사업과 연계, 올해까지 국비 포함 10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ICT기반의 스마트한 참게 생산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광래 상임감사는 어려운 근무여건 하에서도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청렴과 안전이라는 원칙과 사명감을 갖고 속도감 있게 업무를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49536730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0일 15: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