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평생교육관, ‘청렴 · 소통 · 공감의 날’ 행사 추진
김영환 기자 bodo@wbci.kr
2024년 05월 24일(금) 11:36
금호평생교육관, ‘청렴 · 소통 · 공감의 날’ 행사 추진
[복지TV호남방송]금호평생교육관이 22일 청백리의 상징 장성 박수량 백비와 필암서원을 방문해 청렴 문화 정착 및 청렴 인식개선 강화를 위한 ‘청렴·소통·공감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렴 유적지 탐방 및 직원 간 소통의 시간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교육관 운영을 위한 반부패 청렴 의지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직원들은 ‘청렴·소통·공감의 날’ 행사 추진에 앞서 청렴 자가 진단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부패위험도를 자체 진단하고 반부패 청렴 의지를 새겼으며, 지난 13일에는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해 ‘청렴 실천 선서식’을 실시했다.

또한 금호평생교육관은 직원들의 청렴 의지를 시민에게 알리고 청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홈페이지, 전광판, 안내 게시판 등을 통해 청렴 슬로건 및 청렴 문구를 상시 홍보하고 있으며 각종 청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금호평생교육관 선계룡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활동을 펼쳐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676186360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09일 15:2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