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수강생과 시민이 함께하는 청렴 교실’ 운영

`청렴 서예교실, 캘리그라피 교실`로 청렴 분위기 조성

김영환 기자 bodo@wbci.kr
2024년 06월 26일(수) 11:04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수강생과 시민이 함께하는 청렴 교실’ 운영
[복지TV호남방송]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지난 20일과 25일 직원들과 수강생을 대상으로 ‘청렴 서예교실 및 청렴 캘리그라피 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학생교육문화회관에 따르면 이번 청렴 교실은 `2023 광주광역시 교육청 청렴 슬로건`을 활용해 직원들과 수강생들이 화선지에 슬로건을 적어보고 부채를 만들어 보는 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청렴 서예 교실 수업’ 이후 우수작을 선정해 회관 내 부착하고, ‘청렴 캘리그라피 교실’에서 만들어진 부채는 청렴 생수와 함께 회관 내 이용자들에게 나눠 청렴 분위기를 확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하반기에는 종합청렴도 1등급 추진을 위해 직원 대상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청렴 활동에 참여해 기관 청렴도를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정은남 관장은 “직원들과 수강생 및 이용자들이 함께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라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렴 행사를 확대해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81711932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08일 15:3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