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경영전문대학원 MBA 포럼 ‘벤처창업’ 호평
김영환 기자 bodo@wbci.kr
2024년 06월 28일(금) 12:32
전남대학교 MBA 원우들을 대상으로 한 벤처창업 포럼이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복지TV호남방송] 전남대학교 MBA 원우들을 대상으로 한 벤처창업 포럼이 호평 속에 마무리됐다.

전남대 경전원(대학원장 한병섭)은 6월 22~23일 화순금호리조트에서 MBA 과정생 40여 명과 MBA과정 이수자, 동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질적인 창업전략과 비즈니스 혁신 모델에 대해 깊이 있는 정보를 공유했다.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전남대 실험실특화형창업선도대학사업단이 주관한 이 포럼에서는 박호선 휴먼아이티솔루션 부사장이 ‘코스닥시장과 글로벌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추경호 한국산업지능화협회 대외협력센터장이 ‘산업 디지털 전환 시대, 인공지능 적용과 기업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주제로 각각 강연했다.

한병섭 대학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MBA 원우들이 벤처 창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제 창업 과정에서 필요한 전략적 사고를 키우는 기회가 됐다.”며 “가급적 이같은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832843860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08일 14:3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