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 장흥군수 신임면장에게 운동화 지급 “열심히 뛰어달라”

김성 군수 신임면장에 지역 구석구석 소통하는 현장행정 강조”

박상철 기자 bodo@wbci.kr
2024년 07월 05일(금) 14:40
장흥군 청사 전경
[복지TV호남방송] 김성 장흥군수가 지난 2일 신임 장찬석 회진면장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회진면장 취임식은 지난 2일 11시에 회진면 복지회관에서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한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취임한 장찬석 회진면장은 특별히 회진면장 으로 취임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김성 군수님께 감사드리며, 무거운 책임감으로“면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일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막힘없는 소통을 다짐하고 말보다는 행동과 실천으로, 책상 앞에 앉기보다는 생활현장에서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지역민 여러분 뜻을 경청하고 서로의
“기쁨과 아픔을 말할 수 있는 따뜻한 지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식에 참석한 김성 군수는 운동화를 선물로 전달하고, 직접 신발 끈을 묶어주며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주문했다.

한편, 김 군수는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7월 3일 ‘정책 토크 콘서트’를 열어 앞으로의 군정 운영 비전을 발표하고, 군민과 현장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성 군수는 “지역 발전의 시작은 주민들의 소통과 공감에서 시작된다”라며, “운동화를 신고 지역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 행정을 펼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철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870950778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05일 23:2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