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권한대행 김정섭 영광 부군수, 농기계임대사업소 동부분소 설치공사 현장 점검 나서!

2024년도 하반기 개소식 준비 및 현장공사 안전관리 철저 당부

양정오 기자 bodo@wbci.kr
2024년 07월 08일(월) 13:48
영광군은 지난 5일 ‘농기계임대사업소 동부분소 설치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현장 안전관리와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복지TV호남방송]영광군은 지난 5일 ‘농기계임대사업소 동부분소 설치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현장 안전관리와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장 방문 내용으로는 동부분소 설치공사 현장 추진상황을 점검했으며, 대규모 건설공사 안전관리와 중대재해 예방에 집중하여 줄 것을 강조했으며, 더불어 임대농기계 및 운영장비 등을 가을철 영농 적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구입·비치하여 줄 것을 지도 편달했다.

또한 2024년도 하반기 수확철을 대비하여 농업인이 불편함이 없도록 동부 분소 개소식과 운영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강조 했다.

동부분소 설치공사 현장점검에 나선 군수 권한대행 김정섭 부군수는 “건설 공사 안전관리에 소홀함이 없어야 하고, 영농철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과 음주 운전 사고발생 근절을 위해 안전교육이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6880367574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08일 07:2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