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힘! 발달장애인가족 어울림한마당 성료

발달장애가족 어울림한마당, 함께하는 즐거움의 축제
발달장애인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화합의 자리 마련

김영환 기자 bodo@wbci.kr
2024년 11월 01일(금) 11:12
2024 발달장애인가족 어울림한마당 사진
[복지TV호남방송] 광주광역시 서구 관내 발달장애인 주간활동 제공기관 4곳(누리봄, 이음, 희망, 서구장애인복지관 주간활동센터)에서 연합 주최하고 서구장애인복지관주간활동센터에서 주관한 ‘발달장애인가족 어울림한마당’이 29일(화) 빛고을체육관에서 발달장애인 및 가족, 종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이강 서구청장, 김혜미 광주광역시 발달장애인 주간활동 제공기관 협의체 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발달장애인 가족들과 종사자들을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발달장애인 보호자 대표 박00은 “제 아들이 평소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에 참여하면서 일상생활의 활력을 되찾을 있었고 발달장애인 가족들이 함께할 기회가 적은데 이러한 행사가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더욱 많아져 발달장애인 가족들이 소통하고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광역시 서구장애인복지관(이대만 관장)은 “이번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현장 업무로 발달장애인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742262144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15:2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