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인재양성을 위한 기탁 행렬, 지역사회에 훈훈함 전해
양정오 기자 bodo@wbci.kr
2024년 12월 04일(수) 11:21
4일 군수실에서 열린 인재양성기금 기탁식 모습
[복지TV호남방송]전남 함평군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지역 내 기탁이 이어져 지역사회의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함평군은 4일 함평군 수의사회가 1천만 원, 함평꽃무릇공방 박봉춘 대표가 2백만 원을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함평군 수의사회는 2021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 인재 육성에 기여해 왔다. 박경민 회장은 “함평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랑을 계속 실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함평꽃무릇공방 박봉춘 대표는 함평으로 귀촌한 지 18년 차로, 2022년에 이어 올해에도 장학금을 기탁하며 제2의 고향인 함평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줬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우리 지역 학생들의 꿈을 위해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이 지역 인재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교육 지원금을 제공해 학업 환경 개선과 인재 발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과 함께 함평군의 미래를 밝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이 기사는 복지TV호남방송 홈페이지(wbci.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bci.kr/article.php?aid=7598134496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1일 13:4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