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생활체육공원 체육시설 냉·난방기 설치 등 시설개선 완료
검색 입력폼
영광군

영광군, 생활체육공원 체육시설 냉·난방기 설치 등 시설개선 완료

영광군, 생활체육공원 체육시설 냉·난방기 설치 등 시설개선 완료
[복지TV호남방송]영광군에서는 생활체육공원이 탁구장, 배드민턴장 냉·난방기 설치 및 노후된 샤워장과 화장실 개보수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현대적인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조성된 생활체육공원은 일부 시설의 노후화 진행, 실내체육시설 냉·난방시설 미설치로 체육시설 이용 시 불편을 겪고 있어 시군 현안사업 신청을 통해 도비 5억원을 확보, 군비 1억원을 더해 총 6억원의 사업으로 군민들에게 더 나은 체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사업으로 탁구장 천장형 6대, 배드민턴장 스탠드형 7대 냉·난방기를 설치했으며, 이를 통해 겨울과 여름철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게이트볼장은 영광게이트볼협회의 의견을 반영해 냉·난방기 1대 설치 예정으로 향후 단열 문제 등의 해결을 통해 냉난방시설 구축을 검토할 계획이다.

또한, 노후화된 샤워장과 화장실 개보수로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생활체육 활성화로 체육시설을 찾는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게 됐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시설 개선공사로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군민들에게 큰 혜택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공원이 군민들의 건강과 즐거운 여가활동을 위한 중심지로서 체육활동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