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쌍봉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열어
검색 입력폼
여수시

여수시 쌍봉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열어

한국바스프(주)와 폴리미래(주) 후원으로 취약계층 200여 세대에 전달

여수시 쌍봉동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주민과 같이 만들어 가는 우리동네!,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행사를 가졌다.
[복지TV호남방송]여수시 쌍봉동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주민과 같이 만들어 가는 우리동네!,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바스프(주)와 폴리미래(주)의 후원으로 마련된 것으로 두 회사의 일부 직원들은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특히, 쌍봉동에 사택을 두고 있는 한국바스프(주)는 쌍봉동과 수년째 김장담그기 행사에 함께 하고 있다.

또한, 올해 관내에 위치한 미주유치원 앞 ‘동화의 거리’조성으로 인연을 맺은 폴리미래(주)는 앞으로도 쌍봉동의 여러 사업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날 쌍봉동 새마을부녀회뿐만 아니라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자생단체도 함께 참여해 ‘주민과 같이 만들어 가는 우리동네 프로젝트’로 진행됐으며, 정성껏 담근 김치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200여 세대에 전달됐다.

김인보 쌍봉동장은 “바쁜 가운데 매년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부녀회 등 자생단체 회원님들과 적극 후원해 주신 한국바스프(주)와 폴리미래(주)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정성과 사랑을 담은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정기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