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황영기 이사장 광주전남지부 정책 간담회 개최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황영기 이사장 광주전남지부 정책 간담회 개최

황영기 이사장 광주전남지부 정책 방문 및 간담회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황영기 이사장은 4월 8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 정책 방문을 통해 소속 직원 및 법무보호위원과 정책 간담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 방문 간 광주전남지역 내 직원 및 법무보호위원이 참석하였고, 법무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지역사회 정착을 위한 공단 직원과 법무보호위원의 역할 등에 대해 논의하며, 결속 및 단결을 강화하였다.

이날 황영기 이사장은 “광주전남지역 내 거주 중인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해서는 직원 및 법무보호위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가 필요하고, 더 나아가 공단과 법무보호위원 간 화합하고 단결하여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이루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최정학 협의회장은“황영기 이사장님을 필두로 광주전남지역이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로 더욱 더 발전하기를 기대하고, 저 또한 광주전남지부협의회를 이끌며 우리 주변에 함께 살아가는 법무보호대상자의 온전한 자립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