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여성위원회 ‘24년도 상반기 합동생일잔치 개최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여성위원회 ‘24년도 상반기 합동생일잔치 개최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16일(목)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회장 박성현)와 함께 ‘24년도 상반기 숙식보호대상자 합동생일잔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 날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회장 박성현)는 광주전남지부 내 생활관에 거주 중인 숙식보호대상자들을 위한 특별반찬 봉사를 통해 양질의 급식을 제공하였고, 더불어‘24년도 상반기 내 생일을 맞이한 숙식보호대상자들에게 생일선물을 함께 전달하였다.

고영훈 지부장은‘각자의 사정으로 생활관에 거주하며, 자립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숙식보호대상자들을 위해 여성위원회에서 손수 차린 밥상과 생일선물은 이들에게 가장 큰 위로이자 격려이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느끼기에 충분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성현 여성위원회 회장은‘법무보호대상자에게 직접 차린 밥상을 대접함으로 그들의 고단함과 노력에 대해 보상해주고 싶었고, 주변에 자신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