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LINC3.0사업단, 가족회사 우수제품 박람회 개최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호남대 LINC3.0사업단, 가족회사 우수제품 박람회 개최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서 마미요미·꿈꾸는 솜사탕·심쿵주의 등 홍보 활동

호남대학교 LINC3.0사업단은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기간 중 10월 5일부터 6일까지 가족회사의 우수 제품을 선보이는 박람회를 개최했다.
[복지TV호남방송] 호남대학교 LINC3.0사업단(단장 정제평)은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기간 중 10월 5일부터 6일까지 가족회사의 우수 제품을 선보이는 박람회를 개최했다.

호남대학교와 광주대학교, 조선대학교, 조선이공대학교가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 호남대학교 가족회사인 ‘인어시스터즈건어물’에서는 오징어살을 페스츄리처럼 여러겹으로 만든 페스츄리찡어, 오짤스틱, ㈜마미요미의 김부각와 황태칩, ‘그리고, 콤마’의 곤약젤리스틱과 마늘빵, ‘꿈꾸는 솜사탕’에서 캐릭터머랭과 무지개솜사탕, ‘심쿵주의’는 각종 풍선과 파티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을 위해 룰렛게임, 미래상상만화가 이정문 화백 초청 팬사인회, 지역작가가 참여하는 캐리커처 서비스, 타로체험, 가죽공예, 태양광발전비행기 만들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정제평 단장은 “LINC 3.0 지역사회 연계 및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회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양동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