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숙식보호대상자 특별 위문 행사 개최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23일(목)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취업지원위원회(회장 조분자) 숙식보호대상자 위문 및 기부물품 전달식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취업지원위원회(회장 조분자)는 광주전남지부 내 생활관에 거주 중인 숙식보호대상자들을 위한 특별 만찬을 위해 수육, 과일, 떡 등 양질의 부식을 제공하며, 숙식보호대상자들의 건강과 성공적인 자립을 독려하였다.

고영훈 지부장은“법무보호대상자의 지역사회 정착 및 자립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을 취업 및 경제활동이며, 앞으로 취업지원위원회 각 위원들께서 취업처 발굴 및 법무보호대상자 고용에 앞장 서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조분자 취업지원위원회 회장은“성공적으로 자립하기 위해 항상 고생하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고,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격려가 그들에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