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직업능력개발위원회 남승은 회장, 보호청소년 결연 및 법무보호사업비 전달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직업능력개발위원회 남승은 회장, 보호청소년 결연 및 법무보호사업비 전달

[복지TV호남방송]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남부지소 직업능력개발위원회 남승은 회장이 29일(수) 법무보호대상자들과의 결연 및 법무보호사업비 전달식을 가졌다.

남승은 회장은 보호청소년들과의 결연과 멘토링을 통해 미용 서비스를 지원하여 청소년들이 관심을 갖는 미용 분야에 대해 진로탐색과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김명진 지소장은 “보호청소년들이 한창 예쁘게 꾸미고 싶어하는만큼 미용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 남승은 회장님의 지원으로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남승은 회장은 “미용 분야는 많은 청소년들이 관심을 갖는 분야이니 미용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말하며“또한 네일아트처럼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받아보면서 흥미를 느끼고, 긍정적인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단은 지원받은 사업비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를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