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공유해 주세요"롯데아울렛 남악점, 전남 예술인과 손잡고 사진공모전 개최
검색 입력폼
전남(종합)

"추억을 공유해 주세요"롯데아울렛 남악점, 전남 예술인과 손잡고 사진공모전 개최

7월1일부터 22일까지 사진공모
2024 전남 예술인 파견지원 사업 선정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진행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진공모전
[복지TV호남방송] 롯데아울렛 남악점(점장 김대홍)에서 ‘FUN!뻔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FUN!뻔한 사진공모전’은 롯데아울렛 남악점을 찾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울렛에서 촬영한 ▲본인 ▲가족 ▲재미있는 순간 등 추억이 깃든 사진들을 응모하면 된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롯데아울렛 남악점이 2024년 전남 예술인 파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기획된 프로그램 중 하나로 7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접수받으며 우수작은 아울렛 내에 전시된다.

예술인 파견 지원사업은 예술인과 사회(기업,기관,마을)가 문화예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예술인은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고 기관은 예술을 통한 이슈 해결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목적을 두고 있다.

김대홍 롯데아울렛 남악점 점장은 “전남에서 다양한 장르로 활동하고 있는 예술인들과 함께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롯데 아울렛 남악점이 기업의 가치를 예술과 문화라는 플랫폼 및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올해 △양동준(영화) △임명자(문학) △오지선(연극) △이진범(영화) △윤문영(국악) △양민우(국악) 6명의 예술인과 함께하며 이번 사진공모전을 시작으로 올해 10월말까지 어린이 고객과 함께하는 굿즈 만들기, 주민과 함께 하는 예술축제 등 매달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예술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일상에서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