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비어페스타’로 홈 관중 맞이한다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광주FC, ‘비어페스타’로 홈 관중 맞이한다

7월 25일~27일까지 광주축구전용구장 2번 GATE 특설무대에서 진행
K-POP, DJ 등 문화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등 즐길 거리 풍성

광주FC 비어페스타
[복지TV호남방송] 프로축구 광주FC가 오는 7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청년 多 Beer 樂’이라는 주제로 ‘2024 Gwangju FC TERRA X KELLY BEER FESTA (이하 비어페스타)’를 개최한다.

비어페스타는 광주FC의 ACLE 진출을 기념하고 K리그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행사로, 광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방문객과 광주시민, 그리고 광주FC 팬을 위해 진행되는 야외 문화행사이다.

이번 축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광주축구전용구장 2번 게이트 앞 특설 무대에서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맥주와 축구의 만남에 맞게 ‘맥주 연못’, ‘내가 축구왕’ 등 맥주와 축구가 결합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정동하, DJ 아스터&네오, DJ 한나, 윈디 등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광주의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을 통해 찾아오는 팬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포토존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광주사랑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기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특별제작된 행사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스포츠와 축제를 연계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홈경기를 방문하는 팬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양동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