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제이앤비컴퍼니와 법무보호대상자 고용 기회 확대 위한 MOU 체결
검색 입력폼
광주광역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제이앤비컴퍼니와 법무보호대상자 고용 기회 확대 위한 MOU 체결


고용협력 업무협약식

[복지TV호남방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고영훈)는 11월 06일 광주 광산구 소재 주식회사 제이앤비컴퍼니 (대표 오승환)와 보호대상자의 고용기회 확대 및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법무보호대상의 고용기회를 넓히고 고용안정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자립 기반 마련을 돕기 위한 취지로 체결되었다. 양 기관은 보호대상자의 취업 연계를 활성화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자립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승환 대표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하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안정된 일자리를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영훈 광주전남지부장 역시“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제이앤비컴퍼니에 감사드린다며”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승준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