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진군청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강진원 강진군수, 장흥모 농엽중앙회 강진군지부장, 윤재선 강진도암농협 조합장, 박웅성 강진군지부 농정단장, 김귀수 목포신안군지부 부지부장, 진완산 신안임자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상호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강진과 신안 두 지역의 우호 및 상생발전을 위해 도암농협, 임자농협 임직원의 뜻을 모아 각 300만 원의 기부액이 마련됐다.
윤재선 도암농협 조합장은 “상호기부에 동참해준 임자농협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상호기부로 지역 간 협력과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완산 임자농협 조합장은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가 지역 간의 새로운 협력 모델이 돼 상생 발전의 교두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앞으로도 신안군과 좋은 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며 “고향사랑 1호 기금사업으로 ‘홀로 사는 노인을 위한 클린-업’을 추진하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희망하면 포털 사이트에서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 후 고향사랑이음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기부하거나, 전국 농협에서 대면으로 기부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강진군청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철 기자 bodo@wbc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