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 “동(東)네라이프, 광주아트패스로 경험하세요”
검색 입력폼
동구

광주광역시 동구 “동(東)네라이프, 광주아트패스로 경험하세요”

동구 생활관광 프로그램 새단장...31일까지 이벤트 진행

포스터
[복지TV호남방송]광주 동구는 동구에 일정 기간 체류하며 ‘광주동구다움’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인 광주 동구 ‘동(東)네라이프’를 광주 스마트관광플랫폼인 ‘광주아트패스’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네라이프는 2박 이상 광주 동구에 숙소를 예약하고 머물 때 1박당 최대 30%(20,000원 한도 내) 할인을 지원해 주는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이다.

동네라이프 프로그램은 지난해까지 별도의 사이트를 통해 운영됐지만 광주 관광플랫폼 일원화 및 활성화를 위해 2025년 1월부터 ‘광주아트패스’에서 운영하게 됐다.

동네라이프 할인에 참여한 숙박업소는 지난해 동구와 관광활성화 MOU를 맺은 동구 소재 관광호텔(호텔아트하임, 라마다플라자 충장호텔, 무등파크호텔, 컬쳐호텔 람 등) 및 산수 여로, 동명한옥 좋은날, 컬쳐호텔 람, 장미옥, 유유한, 오아시타, 비즈니스호텔 듀 등 11곳이다.

동구는 동네라이프 프로그램의 광주아트패스 플랫폼 통합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100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동네라이프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광주아트패스 숙박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험단에 선정된 여행객은 광주 동구의 숙소와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함께 즐기고 광주 동구 여행 알리미의 역할을 하게 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올해 광주 동구는 스마트관광플랫폼인 광주아트패스를 필두로 모든 관광 요소를 집약해 선보일 예정이다”면서 “관광객들께서는 동구에 머물며 미식 관광, 골목 투어 등 오직 광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관광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