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초 행정사무감사 계획 상 11월 25일 시민봉사과, 교통행정과 / 11월 27일 환경관리과, 도시미화과, 서울세종사무소 순으로 행정사무감사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나주시 대중교통에 대한 방향 청취를 위한 2024년 행정사무감사 참고인 출석요구의 건이 제안되어, 일정을 변경,11월 25일 시민봉사과, 환경관리과, 도시미화과 / 11월 27일 서울세종사무소, 교통행정과 순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하게 됐다.
안건을 공동 발의한 행정복지위원회 위원들은 “나주시 교통행정과 행정사무감사 중 나주시 대중교통에 대한 방향을 청취하기 위하여 나주교통에 근무하는 현장 근로자분들을 참고인으로 출석요구 했다.”며 2024년 행정사무감사 참고인 출석요구의 건을 제안했다.
나주시 대중교통에 대한 방향을 청취하기 위해 위원장, 지부장 등 현장근로자분들을 참고인으로 출석 요구했다.
양동준 기자 bodo@wbc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