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초록믿음 ‘Gangjin Table in 성수’ 팝업 스토어 성료
검색 입력폼
강진군

강진 초록믿음 ‘Gangjin Table in 성수’ 팝업 스토어 성료

사흘간 2천여 명 방문...SNS이벤트 20분만에 마감, 인기

[복지TV호남방송]강진군은 초록믿음 ‘Gangjin Table in 성수’ 팝업스토어가 지난 10월 27일 금요일부터 29일 일요일까지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팝업거리(연무장길)에서 개최돼, 2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수도권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강진군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강진쌀귀리를 비롯해, 강진의 풍부한 식재료와 문화를 관람객에게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는 강진 청자와 민화 굿즈도 전시되어 다른 팝업스토어와의 차별성을 뽐냈고 특히 관람객이 팝업 스토어를 개인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시 민화백을 무료로 제공해, 이벤트 시작 후 단 20분 만에 사은품이 매진되는 등 인기를 모았다.

관람객 A씨는 “강진의 진솔한 이야기와 강진의 농산물에 대한 소개가 인상적이었고, 다양한 특산물을 접하며 지역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어 강진에 관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우리 강진에서 자란 고품질 농산물과 문화가 많은 분들에게 소개되어 기쁘다”며 그 자체로 우수한 농산물과 강진 고유의 문화를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군은 초록믿음 ‘Gangjin Table in 성수’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역에서 생산된 특산물과 문화를 알릴 자리를 더 많이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초록믿음은 강진군에서 생산되는 질 좋은 농산물을 국내 최초 농어업인 택배 직거래 시스템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의 이름이다.

양정오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